카테고리 없음

수원 노보텔 돌잔치 후기 (feat. 새벽꽃 스냅)

♥료짱♥ 2023. 11. 5. 11:54

안녕하세요 ^^
드디어 돌끝맘이 되어 가벼운 마음으로 후기를 쓸 수 있게 되었네요 ㅎㅎ✌🏻

저희는 소규모로 가까운 가족친지만 모시고 할 계획이었기에 10~15명 수용이 가능한 곳을 찾고 있었어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음식이 맛있는 곳!!🩷

그래서 집 근처 몇군데를 알아보다가 최종적으로는 수원 노보텔 더스퀘어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노보텔이 호텔 뷔페 치고 가격이 그리 비싸진 않은 편이지만 음식 퀄리티도 좋고 룸 크기도 딱 적당해서 참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다들 양갈비 맛있다고 많이 먹었어요 ㅎㅎ😝)

그런데 노보텔 제휴 돌상은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그냥 외부 돌상을 이용했습니다. (외부돌상비용 있음)

그리고 스냅은 하도 업체가 많아서 어디를 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여기 카페에서 가성비도 좋은 거 같구 샘플 사진도 이뻤던 '새벽꽃 스냅'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업체 이름이 이뻐서 더 눈에 띄었다는 것은 안비밀 ㅋㅋㅋㅋ)

여기는 특이하게(?) 레터링 풍선 하나를 서비스로 제공해주시는데
저희 돌상이랑 넘 잘어울려서 그것도 만족스러웠고
식 끝나고 집에 가져오니 아기가 풍선 흔들며 잘 놀고 있어요 ㅎㅎㅎㅎ

아기 낮잠 푹 재우고 가느라 저희가 좀 늦었는데도 불구하고 원본 자체로도 예쁜 사진을 잔뜩 남겨주신 작가님 감사합니다 *^^*

생각보다 식을 하려니까 저희는 금방 지쳐버렸는데 작가님이 열정으로 이끌어주셨어요 ㅋㅋㅋ 덕분에 좋은 사진 많이 남길 수 있었기에 스냅업체두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