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I 뷰티

(🗣속닥속닥) 올 여름에 그렇게 비가 많이 올거라며? 근데 레인부츠 안사? : 헌터 레인부츠, 220 사이즈 팁

♥료짱♥ 2023. 5. 21. 21:59

안녕하세요 *^^*
 
여름마다 돌아오는 패션, 뷰티 카테고리 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들여다보니,
예전에는 솔트워터 샌들에 대해서 썼더라구요.
그 후에도 열심히 신었는데
아직까지도 멀쩡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는!!
솔트워터 샌들은 여전히 강추입니당 ㅎㅎ👍
 
 
 
sns에서 보니
올 여름에는 비가 엄청 자주 올거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또 기상청에서는 아니라고 하기도 하고 ;;)
어쨌든 그렇담
여름철 비에 대비할 신발이 하나 있어야 하잖아요? 호홋🤭
 
 
그래서! 
이번에는 레인부츠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바로바로 💖헌터 레인부츠 오리지널 첼시💖
 
(고된 육아에 이정도 보상은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또르르)
 
 

헌터 첼시 부츠


 
사실 헌터부츠는 예전부터 계속 인기템이잖아요?
그런데 예전의 저는
'장화는 어릴 때나 신는거지 무슨 장화람'
하고 생각했었어요.


조금 투박한 디자인만 머릿속에 떠올랐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런데 어느날 동생이 신고 있는 헌터 첼시부츠를 봤는데, '어 생각보다 예쁘네..?' 하고 나의 마음을 살랑살랑~ 
그리고나서 또 잊고 살다가...!
 
 
 
'육아에 전념하는 나에게 셀프 보상 한 가지 주자!' 하는 생각이 들고, 
올해 비가 많이 올거라는 글을 보니 
바로 헌터 첼시 부츠가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디자인은 꽤 여러가지가 있는데
(네오프렌으로 된 것, 길이 숏, 롱 등등)
무엇이든 처음 접하는 것이라면
아묻따 기본!! 아니겠어요?


깔끔~하니 여기저기 매치하기도 편할 것 같구 
살짝 굽도 있어서
장화 신고 짧뚱해보이는게 아니라
조금 키가 커보일 수도 있구!

속굽까지하면 한 3,4 센티 되지 않을까 😝



 
그래서 요 디자인으로 정해두고 
또 정품에다가 좋은 가격으로 사기 위해 서치서치!
.
.
.
.
.
 
 
 
그. 런. 데 !
인터넷에서 신발을 살 때에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사이즈🤔잖아요?
 
 
또 저 같은 경우에는 솔트워터 글에도 써두었듯이
길이는 짧지만(웬만한 운동화 220 신음)
남부럽지 않은 발볼을 가지고 있는 프로발볼러(플랫슈즈, 구두 등은 발볼 때문에 한 사이즈 업해서 신음 ^^..)로써
사이즈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일단 헌터 첼시부츠는 발볼이 둥글게 생긴 디자인이라 발볼이 엄청 끼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정사이즈인 US5 (220)으로 해야 하나~
하고 생각했는데

레인부츠는 운동화랑은 다르게 부드러운 소재가 아니고 딱딱한 고무 소재이기 때문에 
너무 딱! 맞을 경우에는 신발을 신고 벗기가 불편할 것 같아서 US6 (230) 사이즈로 결정을 땅땅땅!
내렸습니다 ㅎㅎ

사이즈와 품번

 
 
 
 
 
드디어 롯데온에서 구입을 완료하고
짜잔 배송이 왔습니다 ><
어쩜 박스도 이쁘게 생겼더라고요 ㅎㅎㅎ 호호호
 
 
 
 
오자마자 즐거운 마음으로 신어봤는데!!

(오자마자 바로 신고 화장실에 들어가서 샤워기로 불량 테스트도 해봄 후훗✌🏻)

역시나 고무가 튼튼하기 때문에 한 치수 크게 시켰음에도 신을 때 입구에 발이 들어가는 느낌이
좀 뻑뻑하긴 했습니다.

그치만 두 발 다 신었을 때에 크다는 느낌도 없고 발볼도 끼는 느낌 없이 편안했습니당 !
 
만약 두 치수를 업하면 가뜩이나 무게가 있는 신발이 헐렁헐렁 크기까지 해서 편하게 신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
제가 직접 신어본 느낌은 웬만큼 칼발이신 분들 아니고는 한 사이즈 업 하시는게 더 편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신발이 입구부터 딱딱해서
발이 쑤욱 들어가진 않거든요 ㅎㅎ
조금 크더라도 입구가 발목까지 오기 때문에
신발이 벗겨질 일은 없을 것 같구요! 
(그래도 당연히 사바사겠지요?!)
 
 
 
 
아주 만족스러운 헌터 첼시부츠지만
사실 이게 레인부츠인데 여름철에 장대비로
내리는 비를 막아줄 순 없을 것 같아요 ^^;;

아무래도 롱이 아니기 때문에
발목으로 비가 다 들어올 것 같은..? 😂
그러면 레인부츠 속이 비로 들어차서
찰랑찰랑할 것 같은....? ㅎㅎㅎ..... 🤪
비가 즉당~히 내릴 때에만 신어야
기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근데요!
생각해보니 이 레인부츠는 비가 보슬보슬 적당히 내릴 때도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사실 저는 겨울에 더 잘 신을 것 같아요ㅎㅎ
 
 
왜냐면!
 
위에도 말했지만 딱딱하고 튼튼한 고무 재질이라 
신고 걷다보면 발목 부분이 살에 마찰되면서
좀 아파지거든요!
그래서 긴 양말을 신어야 좋아요.
긴 양말을 여름에는 아무래도 잘 안 신게 되니
겨울에 더 잘 어울리는데

게다가 겨울에 눈이 오잖아요!!!!
운동화나 어그부츠는 눈이 잔뜩 왔을 때 신고 나가면 넘 더러워질텐데
이 레인부츠는 방수재질이니 눈이 왔을 때에도
정말 좋을 것 같지 않나용? ㅎㅎㅎ ❄️
 

미끄러지지 않을 수 있는 튼튼한 밑창 🫰🏻


 
 
 
아무튼! 여러모로 만족하는 소비입니다.


이번 여름에 그리고 겨울에
헌터 레인부츠 뽕빼야겠어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