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책 책 책 책을 싸게 삽시다 ( feat. 예스24 ) 📚

♥료짱♥ 2021. 5. 20. 22:50



안녕하세요 미스터크옹 입니다🤗


요즘 지하철에서 책 읽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저도 올해 들어서 책을 많이 읽어보려고 노력 중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책 싸게 사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크게 저는 2가지 방법으로 예스24 어플을 통해서
책을 싸게 사서 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

예스24 할인 상품권을 이용한다




예스24 할인상품권 받기

할인 상품권이라고 해서 돈을 주고 사는 것은 아니고요
예스24 어플에 들어가서 할인 상품권을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몇 달간 어플을 사용해본 결과
매달 이벤트 형식으로
쿠폰을 새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2-3천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주 주말엔 천원을 받을 수 있어요

특히나 주말엔 보너스 쿠폰은
매주 토, 일 새로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말에 책을 사신다면 항상 1천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혹시 차이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라면
차이카드 할인 혜택도 이용해서 할인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차이카드에 대한 설명은
제가 이전에 쓴 글을 참고해주세요 ㅎㅎ

차이카드 CHAI - 캐시백 해주는 체크카드 리뷰 (tistory.com)

두 번째 방법

예스24 중고샵을 활용한다

저는 두 번째 방법이 혜택이
가장 큰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새책이 아니라 중고책을 이용함으로써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중고책이라고 하면 누렇게 빛바랜
낡은 책을 떠 올 리 실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예스24 중고상품 등급 안내

예스24 중고샵에서는 책의 상태에 따라서


최상 / 상 / 중 / 하


4단계로 나누고 있고요
최상 같은 경우에는 정말 새 책입니다
( 책을 펴본 흔적이 없어요 굿 )


단, 할인율이 높을수록 품질 등급은 낮은 편입니다


가격이냐 품질이냐를 잘 고민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책을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중고샵에서 어떻게 책을 구매할 수 있는지
간단히 사진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플을 켜시고 왼쪽 상단에 햄버거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화면 중간쯤에 있는
중고샵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다음 중고 국내 도서를 눌러주시면
중고샵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중고샵에서 분야를 선택해서
책을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새 상품 가격과 같이 비교해서 가격을 알려주니
얼마나 싸게 살 수 있는지를 한눈에 알 수가 있습니다👏







검색해서 책을 찾는 방법도 있는데요
'돋보기'가 있는 부분에 검색어를 쓰면 됩니다





예를 들어 저는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라는
책을 찾아보기 위해서
'나의 월급'을 검색했습니다


노란 화살표방향➡️으로
화면을 밀면 '중고샵'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는데요


중고샵을 누르면 찾고 있는 해당 도서의
중고 도서가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중고책이 없는 경우에는 뜨지 않습니다😞







중고판매가 및 책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


배송비는 중고판매가와 별도로 청구가 되기 때문에
배송비를 잘 확인해 주세요


어떤 경우에는 새 책은 배송비가 없어서
새 책이 더 가격이 저렴할 때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YES24 직배송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YES24에서 직배송하는 중고책을 의미합니다


직배송이라서 배송비도 없고
개인 판매자에 반품이나 환불면에서 편리할 것 같아서
저는 YES24 직배송에 찾는 책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는 편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책을 싸게 사는 방법이었습니다
즐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