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I 카페

카페 아우어 in 잠실 ✨앉을 자리 없을 때 꿀팁!✨

♥료짱♥ 2021. 5. 21. 23:31

ㅏㅜㅓ



안녕하세요 미스터크옹 입니다

오늘은 진한 커피 맛과 맛있는 빵의 조화가
훌륭한 베이커리 카페
아우어 잠실점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아우어 잠실점 위치는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지하철과 연결되어 있어서 비 오는 날
백화점과 롯데몰을 구경하면서
들르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매장 안내



먼저 매장에 들어가면 입구 왼쪽으로
아우어만의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 있고
양 사이드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우어 빵은 모양도 예쁘고
맛도 있었습니다!

특히
오리지널 까눌레, 버터프레첼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ㅋㅋ


갓 나온 신선항 빵을 맛보시려면 위에
빵 나오는 시간표를 참고해서
시간에 맞춰 가보세요 ㅎㅎ


 

< 카페 아우어 음료 메뉴 >


카페 음료 메뉴입니다
라떼 가격은 5,200원으로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커피머신이 '라마르조코' 이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할 수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라마르조코 에스프레소 머신은 1,2천만원 정도 하는
고가의 에스프레소 머신이기 때문이죠



1927년에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져 약 10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라마르조코는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때
'안정적인 온도 유지'를 통해서
커피의 맛을 잘 추출한다고 합니다~!🤓

출처 라마르조코 코리아

이런 커피머신이 있는 카페가 보이면
커피 한잔 드셔 보세요 ㅎㅎ








아우어 아이스 라뗴


저는 아이스 라떼 2잔과
곡물식빵, 버터프레첼을 포장했습니다


포장을 한 이유는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앉을 수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혹시 저처럼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가고 싶은데 자리가 없다면


아우에 매장 근처에 있는
푸드코트 자리를 이용해 보세요~~


제가 카페에 간 시간은 3시쯤이었는데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비어있었습니다


아우어 자리 없을 때 앉아서 커피 마시는
자그마한 팁이었습니다 🤗


 

 

 

ㅏ ㅜ ㅓ 버터프레첼

 

쫄깃한 식감의 버터프레첼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이상 아우어 잠실점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