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기 셀프시공 매트 고민중이시라면? 깜꼬매트 추천👍

♥료짱♥ 2023. 12. 19. 12:53

아기가 걸음마를 시작할 때가 되어서 매트를 넓혀주고자 깜꼬 셀프 매트를 해봤어요!!

여러 브랜드 알아봤는데 타브랜드들보다 가격이 좀더 합리적이었어요 ㅎㅎ

색상도 깔끔해서 거실 인테리어를 크게 해치지 않구요!

원래 4cm 도톰한 매트 쓰다가 셀프시공 매트 하면 아기가 아프지 않을까 싶었는데 어쩌다 꽈당 바닥에 넘어져두 울지 않더라구요 ㅎㅎ

거실에 무거운 짐만 미리 옮겨둔다면 엄마 혼자서도 한 넉넉잡아 30분이면 시공할만 하네요!!🙌🏻

넘 만족스럽구 아기도 넓어진 베이비룸에서 아장아장 잘 노네요 🥳

#깜꼬 #층간소음매트 #거실매트 #아기매트 #놀이방매트 #퍼즐매트 #유아매트 #시공매트 #TPU매트 #셀프시공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