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2♡♡일 셀프 기념 사진 찍으실 거라면? 소품 추천 👨‍👩‍👧💕

♥료짱♥ 2023. 6. 1. 21:11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소품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


얼마 전 우리 아기는 태어난지 200일이 되었어요. 💛 👏🏻👏🏻👏🏻

스튜디오에서 성장앨범을 찍기는 하지만 200일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아서 셀프로 찍어봤답니당.🥰


요즘은 셀프 스튜디오들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네이버로 예약하고 찾아가서 설명서대로 하기만 하면 우리끼리 편하게 사진 찍기 성공!! 👍💕


그런데 그냥 가서 찍자니 너무 허전할 것 같아서 소품을 준비해 보았어요. ✌🏻


(1) 일단은 아기 태어나기 전에 준비했던 디데이 달력을 챙기고

(2) 엄마, 아빠, 리호 고깔 모자를 주문했어요.

(3) 그리고! 아기에 대한 간단한 정보도 적고 엄빠가 하고 싶은 말도 넣을 수 있는 우드포스터를 주문했어요. 💘



우드포스터는 나중에 아기 방에 장식해줘도 너무 이쁠 것 같지 않나요? 😘


그리고 아기 옷은 고깔모자 색깔에 맞춰서 주황주황한 옷으로 이뿌게 입히고 오늘의 주인공읔 아기이니 엄빠는 검은 옷으로 뒷배경이 되어주기 😂


의자가 있으면 혼자 앉을 수 있는 아기인데 의자를 못 챙겨서 엄빠가 인간 등받이가 되어주었습니다. 😅 ㅎㅎㅎㅎ



낯선 스튜디오 촬영 때보다 엄빠랑 같이 우리끼리 찍는 셀프 스튜디오 촬영이 훨씬 편안한지 아기도 표정이 훨씬훨씬 좋았어요 ❣️


아기 기념일 셀프 촬영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런 소품을 추천해요 🫶🏻


궁금하신 정보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