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요즘 너무 덥지 않아요?🏜 : 아기 침대 및 여름 침구 추천 💘 (쿠시노, 에이스, 비비엔다)

♥료짱♥ 2023. 5. 30. 17:10

안녕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급 너무 더워진 것 같아요 🥲
그래서 오늘은 ✨️아기 침대 및 여름 침구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우리 아기는 드디어 아기 침대를 졸업하고 큰 침대로 바꾸었어요 ㅎㅎ🎉



육아템은 많이들 쓰시는 일명 '돌고돌아템'이 있는데, 우리 아기 큰 침대도 돌고돌아템인 일룸 쿠시노로 바꾸게 되었어요 ㅎㅎ

일룸은 뭐, 큰 회사이다 보니 시스템 착착 잘 되어 있구요!  카톡 챗봇이 있어서 배송일정을 바꾸고 그러기 참 편하더라구요!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 딱딱해주시고, 박스 수거까지 해주시니 넘나 편안!



바꾸면서 매트리스는 이룸 꺼로 하지 않고 에이스껄로 했는데요, 한 번에 사면 더 편했겠지만 아무래도 매트리스 전문 회사가 더 나을 것 같았어요 ㅎㅎ 아기 매트리스는 푹신한 것보다는 딱딱한 것이 좋다고 해서 에이스 ca2로 했답니다 😘





슈퍼싱글 사이즈라 여기서 아기가 뒹굴뒹굴 맘껏 움직이며 자는 모습을 보니 넘 편안하고 귀여워 보여요 ㅎㅎㅎ 🥰  


사실 저희 아기는 뒤집기는 진짜진짜 슉슉 잘하는데 되집기는 영 할 생각이 없어 보여서 언제 하려나~🤔 했었어요! 심지어 되집기보다 배밀이를 더 먼저 하는 거 있죠!


그래서 울 아기는 아무래도 되집기를 뛰어넘으려나보다🤣 했는데 원목 침대를 벗어나 넓은 저상형 침대로 바꿔주니 침대에서 편안하게 뒹굴뒹굴하더라고요 ㅎㅎ 그동안 좁아서 못했던 건가 싶어요 ㅎㅎㅎ


아기가  뒤집기를 시작했고 이제 슬슬 잘한다! 하시는 분들은 얼른얼른 큰 침대로 바꾸시기를 추천합니다👍

쿠시노와 비비엔다, 젤리캣
논슬립 패드


그리고 침구는 이제 더워서 일반 순면 패드보다는 쿨패드를 구입했어요!


그중에서도 엄마 취향을 저격한 비비엔다 논슬립 3D에어매쉬 인견 쿨매트! 🤩
환한 디자인이라 깔아주자마자 아기 침대가 환-해졌어요. ☺️ 인견 블랭킷도 같은 디자인으로 구매했더니 더욱 환하고 이쁘더라구욧 ㅎㅎ

아기 침구 전문 샵에다가 프리미엄 인견 100%라고 하니 믿고 구매했어요 !
아기랑 같이 누워서 뒹굴뒹굴해보니까 살에 닿는 부분이 시원하더라구욥 😉 거기에 인견 블랭킷까지 덮어주면 두배로 시원~~~~🫰🏻

등받이 쿠션 강츄!!!💘

그리고 비비엔다에서 등받이 쿠션도 함께 구매했어요.  침구 살 때 맘에 들어서 그냥 함께 구매해 봤는데 의외로 대만족...!!👍


원윅이나 이앓이가 오면 앙앙 우는 아기를 안아서 토닥토닥 재워야 할 때가 있는데🥲  그때 꼿꼿이 앉아서 토닥하면 허리가 아프잖아요 ㅠㅠ


비스듬히 기대서하면 훨씬 편하기 때문에 구매했는데, 쿠시노에도 거의 딱 맞는 길이이고 솜이 꽤 튼튼해서 편하게 기댈 수 있어요..♡ 뭔가 아기 침대가 더 귀여워진 느낌까지? 🫶🏻


아기 물건들은 사도사도 끝이 없기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어가고 있지만 🥹.... 그래두 너무 이쁘니 만족하는 쇼핑입니당 ㅎㅎㅎ


그럼 오늘도 여기서 꿀잠자자 울애기 👶🏻💖